가족이 제주도로 여행을 왔어요. 덕분에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했어요. 

 

Jeju The Badang Ocean View Cafe, Hallabong Latte recommended, Aewol coastal road parking available.

 

여행 도중에 들린 애월 바다 뷰 이쁜 카페 소개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해안도로카페

 

 

애월읍 해안도로를 운전하면서 다니던 도중에 발견한 카페입니다. 

 

주차가 가능한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더바당 카페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해서 선택했어요. 

 

 

 

 

 


더바당
애월 해안도로 고내포구 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1157 1, 2층

 

 

카페

 

 

애월 더바당 카페는 건물이 두 개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덕분에 음료를 받아서, 사장님이 없는 바다뷰 건물로 이동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cctv로 촬영하고 있지만, 심리적으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더바당

 

 

제주 애월 고내포구, 더바당 카페 본 건물 모습입니다. 

 

 

애월카페

 

 

테이블은 바다가 잘 보이는 별관 건물에 있어서, 넓고 쾌적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냐봉이

 

 

매장 한편에선 제주를 상징하는 주황색의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 주황색 캐릭터가 냐봉이라고 불리는 거 같아요. 

 

깔끔하게 하얀 배경의 작은 포토존도 있어요. 

 

 

애월카페

 

 

더바당 별관, 테이블이 많은 바다뷰 자리 모습이에요. 

 

어머니와 함께 방문해서 1층에서 쉬었어요. 

 

별관은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해안도로카페

 

 

2층이 더 바다가 잘 보이고, 이뻐요. 

 

방문한 날은 휴가철도 아니었고, 너무 평범한 평일 오전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손님이 우리뿐이였어요. 1층에 앉아서 즐겼어요. 

 

 

한라봉라떼

 

 

한라봉 라테 주문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라봉 라떼 추천해요. 

 

이렇게 리뷰 적으려고 더바당에 대해서 좀 검색해 보니, 한라봉 주스 맛집이라고 나옵니다.

 

근데 한라봉 주스는 제주를 여행하다 보면 자주 만나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한라봉 라떼를 추천해요. 

 

저도 그런 생각으로 한라봉 라떼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한라봉의 기분 좋은 향이 흐르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은은한 상큼함과 입안에서 퍼지는 부드러움이 참 절묘하게 좋아요. 

 

 

오션뷰카페

 

 

이렇게 애월 카페 더바당 외관을 보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제주 애월 오션뷰(바다 풍경)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 옆으로 작은 주차공간도 있어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고내포구

 

 

더바당 카페는 해안도로에 있어서, 길만 건너면 바로 이런 (바위) 돌 길이 등장하는데, 직접 내려가서 바다를 만날 수도 있어요. 

 

단, 바다 돌길이 다듬어지지 않아서 좀 위험할 수 있어요.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 디저트, 우도삼춘땅콩샌드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우도삼춘 제주 땅콩샌드 12p 8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가까운 거리에 김만복김밥 애월점이 있어서 , 어머니는 카페에서 쉬시고 저는 김밥 포장해 왔어요.

 

당연히 김밥은 집에 가서 먹었습니다. 

 

 

김만복애월

 

 

2023.08.06 - [식당 맛집 제품 술 Restaurant Food] - 제주 김만복 애월점 후기 주차, 만복이네 김밥 포장

 

제주 김만복 애월점 후기 주차, 만복이네 김밥 포장

제주 김만복 전복 김밥 포장 후기 입니다 . 내돈주고 내가 사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Jeju Kim Manbok Aewol store parking, Manbok's gimbap packaging review. 어머니와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cookrum.tistory.com

 

 

제주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서 잇기 때문에 여행하며 방문하기 좋은 오션뷰(바다뷰) 식당이에요.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 여행, 카페, 까페, 휴가, 추천, 오션, 바다, 애월읍, 고내리, 포구, 주차가능, 해안도로, 한국, Jeju, travel, cafe, cafe, vacation, recommended, ocean, sea, Aewol-eup, Gonae-ri, port, parking available, coastal road,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