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김만복 전복 김밥 포장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Jeju Kim Manbok Aewol store parking, Manbok's gimbap packaging review.

 

 

제주도김밥

 

 

어머니와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김만복 김밥 애월점에 들려서 김밥을 포장하기로 했어요.

 

가족 중에 한 분이 김만복 김밥이 먹고 싶다 하여 포장을 해가야 했어요. 

 

 

애월김만복

 

 

근데 김만복 김밥 애월점 근처에 주정차할 곳이 마땅히 없었어요.

 

그래서 고내포구 맞은편에 더바당 카페 옆에 주차를 하고, 더바당 카페를 이용하면서 김밥을 포장해 왔어요.

 

어머니와 카페에서 쉬다가, 김밥을 포장해 왔습니다. 

 

 

 

 

 

 

 

고내포구

 

 

김만복 김밥 애월점은 고내포구 근처에 있고, 고내포구 맞은편에 더 바당이라는 오션뷰 카페가 있어요. 

 

김만복 김밥과 더바당은 걸어서 3~5분 정도 거리입니다. 

 

이 카페 건물 옆에 주차를 하고 , 어머니는 카페 안에서 음료를 드시면서 쉬셨어요. 

 

 

2023.08.03 - [식당 맛집 제품 술 Restaurant Food] - 제주 더바당 오션뷰 카페, 한라봉라떼 추천 애월 해안도로 주차가능

 

제주 더바당 오션뷰 카페, 한라봉라떼 추천 애월 해안도로 주차가능

가족이 제주도로 여행을 왔어요. 덕분에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했어요. Jeju The Badang Ocean View Cafe, Hallabong Latte recommended, Aewol coastal road parking available. 여행 도중에 들린 애월 바다 뷰 이쁜 카페

cookrum.tistory.com

 

 

저는 걸어서 3분 거리, 김만복 김밥으로 김밥 포장하러 갔습니다. 

 

 

 

 

 


제주김만복 애월점
한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1105-1 2층

 

 

 

김만복애월점

 

 

제주 김만복 애월점은 2층에 있어요.

 

건물 외부의 계단으로 오르면 됩니다.

 

 

메뉴가격

 

 

김만복 김밥 애월점 메뉴 가격.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주먹밥, 숯불갈비주먹밥 , 해물라면, 성게미역국(밥 미포함), 왕전복죽, 전복김밥, 오징어무침, 전복공기밥, 댕귤에이드, 댕귤차, 제주 댕귤쨈. 

 

애월점에서는 우동 안 합니다. 그리고 댕귤은 당도가 높은 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김만복애월점실내

 

 

 

김만복 김밥 애월점 실내.

 

방문 당시, 휴가철 아닌 평일 낮시간이라 손님이 적었어요. 

 

실내 테두리를 따라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 창가자리 어디를 앉든지 바다는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제일 안쪽 자리는 바다를 마주하고 앉을 수 있어서, 제대로 된 오션뷰(바다뷰)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주먹밥과 어울리는 제주가 키운 탱글과육 청귤차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제주가 키운 탱글과육 청귤차 30EA

COUPANG

www.coupang.com

 

 

김만복김밥포장

 

 

포장해 온 만복이네 김밥입니다. 8500원.

 

맛있어요. 먹을만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느껴지는 전복의 향이 기분 좋게 맛있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을 거 같아요. 

 

김밥이 두툼하고 밥 양이 많아서 1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많다고 느껴져요.

 

게다가 '김 + 볶음밥 + 계란'의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5개 정도 연속으로 먹으면 좀 물립니다. 

 

 

김만복후기

 

 

저희 일행은 집에서 다양한 반찬과 국물은 놓고 먹었기 때문에 , 만복이네 김밥을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김밥의 밥이 전복 내장(?)을 넣고 볶은밥이라서 전복의 향이 스며들어 있어요.

 

가운데 노란 김밥은 젤라틴을 넣은 건지(?) 탱글 탱글한 식감을 가진고 있어요. 매력 있어요.

 

일회용 작은 간장도 함께 주기 때문에 간장을 살짝 찍어 먹을 수 도 있어요. 그러나 제 취향은 간장 없이 고소한 전복향을 그대로 느끼는 게 더 맛있었어요. 

 

 

만복이네김밥

 

 

함께 있던 일행 중 한 명이 과거 제주 여행 때 맛있게 먹었다고 하며 추천해서 구매해 봤어요.

 

그만큼 매력적이고, 인기가 많은 김밥이라고 생각해요.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전복, 추천, 포장, 가격, 메뉴, 김밥, 제주, 여행, 추천, 맛집, 애월, 해안도로, 한국, Abalone, recommendation, packaging, price, menu, gimbap, Jeju, travel, recommendation, restaurant, Aewol, coastal road,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