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도에 지인들이 놀러왔어요. 

 

점심지난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애월 해안도로 입구(일주서로)에 있는 '대담' 흑돼지 고기 전문점에서 식사가 가능했어요.

 

내돈내고 내가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흑돼지
제주도맛집

 

 

 

애매한 브레이크 타임 시간이었는데 불구하고,

 

육지 지인들과 마음 편히 흑돼지고기 먹을 수 있었어요.  

 

Review of ‘Daedam’, a restaurant with a great atmosphere for black pork, review of Jeju Aewol Coastal Road, Naedonnaesan.

 

 

 

 

 

 

 

 

대담

흑돼지 전문점 대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1775-1 

 

 

 

 

 

 

일주서로
일주서로

 

 

 

제주도 일주서로, 애월 해안도로 직전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큰 도로(일주서로)와 붙어 있는 식당이라서, 차를 타고 진입하기 좋아요. 

 

겉에서 보면 작은 식당 같아 보이는데, 저 입구를 통과하면 , 

 

애월 바다가 보이는, 아주 제주스러운 야외 테이블이 등장해요. 

 

 

 

바다식당

 

 

 

애월 '대담' 식당은 애월 바닷가에 위치해 있고, 굉장히 친 자연적인 분위기에요.

 

제주 바다가 보이는 야외이면서 실내의 모습이라서,

 

"아, 내가 남해로 여행왔구나!" 제주도로 여행 온 느낌을 확실하게 체감 할 수 있어요. 

 

 

오션뷰식당

 

 

 

바다의 파도 소리와 바람을 타고 오는 바다 내음까지 , 분위기 좋은 식당, 분위기 맛집이에요.

 

흑돼지 고기 먹으러와서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좋은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객이라면, 제주도 바다를 깔끔하게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요. 

 

내돈내고 내가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흑돼지맛집
흑돼지맛집

 

 

 

'제주 흑돼지 해산물 SET(90000원)' 주문했어요. 

 

제주흑돼지, 전복, 딱새우, 수제소세지.

 

 

 

 

 

 

흑돼지
흑돼지

 

 

 

제주 흑돼지 구이 참 맛있어요. 제 취향이에요. 

 

제가 흑돼지와 백돼지를 구분이 가능한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제주에서 흑돼지 고기를 먹고 실망한 적은 없어요. 

 

특히 식당아 가면 쌈장, 소금, 맬젓 이렇게 다양한 소스를 놓아주시기 때문에 계속해서 변화를 주면서 먹을 수 있어요. 

 

이 덕분에 먹는 재미도 있고, 처으부터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전복구이
전복구이

 

 

 

고기와 해산물 세트라서 전복이 함께 나왔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전복 맛있어요.

 

바다의 향과 씹는 맛이 좋았어요. 

 

 

딱새우딱새우회
딱새우

 

 

 

딱새우, 구워 먹어도 되고 회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직원분께 손질해 달라고 요청하면, 새우껍질을 까주세요. 

 

회고(날로) 먹기를 추천해요. 

 

딱새우 회를 구우면, 날 것에서 느껴지는 싱싱한 단맛이 좀 줄어들어서 아쉬워요.

 

딱새우는 회로 드시는 것을 추천. 

 

 

 

김치말이국수
김치말이국수

 

 

 

김치말이 국수. 

 

저는 고기집(구이식당)을 가면 꼭 국수를 함께 시켜서 먹어요. 

 

고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 것이 좋더라구요. 

 

김치말이 국수 적절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았던 거 같아요.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고기 잘 어울려요.

 

내 돈 내고 내가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메뉴가격
메뉴가격

 

 

제주흑돼지전문점 대담

※ 해산물 SET 및 근고기를 제외한 단품 주문시 2개 이상부터 주문 가능합니다.대담은 남은 음식을 절대로 재사용 하지 않습니다.

고기메뉴
제주 흑돼지 해산물 SET (흑돼지 600g, 전복, 딱새우, 수제 소세지) , 90,000
제주 백돼지 해산물 SET (백돼지 600g, 전복, 딱새우, 수제 소세지) , 78,000
제주 흑돼지 근고기 600g , (2인기준),  66,000
제주 백돼지 근고기 600g , 54,000
제주 백돼지 삼겹살 200g ,  18,000
제주 흑돼지 목살 350g ,  38,000
제주 흑돼지 삼겹살 250g ,  28,000
제주 갈매기살 200g , 18,000

식사메뉴
제주돼지 김치찌개(공기밥 별도) 8,000
김치말이국수 8,000
추억의 도시락 6,000

전복 4,000
소세지 3,000
계란찜 5,000
공기밥 1,000
버섯 3,000
딱새우 25,000

 

 

 

맛집
맛집

 

 

 

저녁에 방문하면 더 매력적이겠다 싶은 흑돼지 맛집이었어요. 

 

분위기에 취해서 뭘 먹어도 맛있겠어요. 

 

 

제주, 흑돼지, 구이, 고기, 제주, 애월, 해안도로, 바다뷰, 오션뷰, 추천, 일주서로, 한국, Jeju, black pork, grilled, meat, Jeju, Aewol, coastal road, sea view, ocean view, recommended, Iljuseo-ro, Korea.

 

+ Recent posts